강아지케어 서비스 이용약관

 

1 (목적)

본 약관은 비씨카드 주식회사(이하 카드사라 함)가 주식회사 비즈인사이트(이하 회사라 함)로부터 위탁받아 판매하는 강아지케어(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 절차 및 기타 서비스 관련 제반 필요한 사항에 대해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가입을 신청하여 회사로부터 승인을 받은 분

    서비스 : “회사회원에게 제공하는 본 약관 제3조에 나열한 내용

    애견 : “서비스를 가입한 회원이 소유한 강아지

    회원의 애견 : “회원서비스가입 시 등록한 강아지 또는 가입기간 동안 변경등록한 강아지.

    애견 정보 : 본 항 목의 회원의 애견의 기본정보로 이름, 품종, 생년월일 및 사진과 동물보호법 제12조에 따른 동물등록번호  

2.     본 조에서 정의한 용어 이외의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상관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상세 내용)

서비스는 아래의 애견쇼핑몰 할인쿠폰”, “동물등록비 지원”, “애견 장례비 지원”, “해피박스”, “애견 미용비 지원을 총칭합니다.

1.     애견쇼핑몰 할인쿠폰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견쇼핑몰 할인쿠폰회사와 제휴된 온라인 애완동물 쇼핑몰에서 비씨카드(신용, 체크)로 결제 시 일정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서비스가입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회원에게 제공해 드립니다.

    애견쇼핑몰 할인쿠폰은 매월 1회 제공되며, LMS 또는 회사가 지정하는 모바일 메시지 형태로 보내드립니다.

    애견쇼핑몰 할인쿠폰은 제휴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용 시, 특가 상품 및 일부 품목은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회사 또는 제휴사의 정책에 의해 이용 가능한 쇼핑몰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경우 제5조 제2항의 방법으로 안내하여 드립니다.

    서비스해지 시, 제공해 드린 애견쇼핑몰 할인쿠폰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동물등록비 지원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동물등록은 동물보호법 제12조에 따라 등록하는 절차를 말하며, “서비스가입 전 동물등록이 되어 있는 회원의 애견또는 서비스가입 후 동물등록을 한 회원의 애견의 등록비용을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지원해 드리는 등록비용은 일반 등록기준인 3천원에 한합니다.

    동물등록비 지원을 위해 http://www.animal.go.kr 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한 동물등록번호를 회사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3.     애견 장례비 지원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견 장례비 지원회원의 애견이 사망하여 시//구에 등록된 정식 동물장묘업체에서 장례를 치를 경우, 그 장례비의 일정금액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애견 장례비 지원서비스가입기간이 6개월을 경과한 회원을 대상으로 연간 1회에 한하여 제공이 되며, “서비스가입기간에 따라 할인금액은 차등이 있습니다.

    애견 장례비 지원을 제공을 받기 위해서는 장례 후 30일 이내에 서비스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 이후 증빙 서류(장례 비용영수증, 회사가 요구하는 그 밖의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회사는 제출된 증빙서류 확인 후회원의 계좌로 가입기간에 따른 지원금액을 입금하여 드립니다.

    애견 장례비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정식 동물장묘업체 는 서비스 웹페이지 또는 http://www.animal.go.kr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애견 장례비 지원을 제공받기 전에서비스를 해지할 경우애견 장례비 지원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4.     해피박스가입축하 웰컴팩”, “애견 생일 축하선물을 제공하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입축하 웰컴팩회원서비스를 가입하고 40일이 경과한 시점에 우편으로 1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애견 생일 축하선물회원서비스60일 이상 유지하고 서비스 웹페이지에 등록한회원의 애견의 생일이 도래한 경우 제공하여드리며, 가입 후 1년이 경과 시까지 애견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에는 매년 가입 월에 제공하여 드립니다.

    해피박스발송 전에서비스를 해지할 경우해피박스는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5.     애견 미용비 지원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견 미용비 지원회원애견이 이마트 내 몰리스펫샵 또는 정식 허가된 동물병원에서 미용 서비스를 받을 경우, 일정 금액을 캐시백으로 지원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애견 미용비 지원서비스가입기간이 3개월을 경과한회원을 대상으로 연간 2(6개월당 1)에 한하여 제공이 되며, “애견미용비를 비씨카드로 결제한 경우 1회당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애견 미용비 지원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미용 후 30일 이내에 서비스 신청 및 증빙서류(미용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 회사가 요구하는 그 밖의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회사는 제출된 증빙서류 확인 후회원의 계좌로 해당월 말일 또는 익월 10일경에회원에게 실제 이용 금액 중 최대 2만원을 캐시백 해드립니다.

    애견 미용비 지원을 제공받기 전에서비스를 해지할 경우애견 미용비 지원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4 (서비스 신청 및 운용)

1.     서비스이용계약은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인으로 성립합니다.

2.     서비스이용 중 휴대폰 정보 및 기타 개인정보 변경 시 익일 반영되므로 변경 당일에는 서비스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서비스를 이용 하고자 하는 회원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4.     회원서비스신청 시 서비스이용약관 동의 및 개인(신용) 정보 수집, 제공에 동의해야 하며, 정확한 정보입력 확인 및 과금을 위해 본인 인증 후 서비스신청 및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는 카드사홈페이지 또는 서비스전용 상담센터 1899-0043를 통해 가능합니다.

6.     회사의 사정에 따라 서비스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그 내용을 제5조 제2항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사전 안내합니다.

7.     서비스에서 서비스 운영 및 관리에 대한 책임서비스에 대한 민원회사의 책임하에 운영됩니다.

 

5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이용계약이 완료된 회원에 대하여 효력이 있습니다.

2.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이라 함)로부터 14일 이전에 그 내용을 카드사의 홈페이지, E-mail, 서면,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고 회원효력 발생일까지 별도 이의제기가 없으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서비스 이용의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자 및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신청 및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신청자 또는 회원이 법률상 행위무능력자에 해당하는 등 서비스이용 불가능한 자가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2.     서비스신청자 또는 회원이 기업 또는 법인인 경우

3.     서비스신청자 또는 회원이 휴대폰 및 기타 무선통신 단말기 전화번호를 소지하고 있지 않거나, 그 정보가 잘못되어 서비스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서비스신청자 또는 회원의 휴대폰 및 기타 무선통신 단말기의 수신에 문제가 있는 경우

5.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관련법규를 위반한 경우

6.     회사또는 제휴업체가 보유한 시스템 설비 등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법률적 장애가 있을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 까지

7.     회사또는 제휴업체가 해킹 등을 당하여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8.     기타 사유로 서비스이용이 불가능한 서비스신청자 또는 회원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7(서비스 이용료)

1.     회원서비스이용의 대가로 회사가 정한 일정액의 이용료를 서비스를 구성하는 콘텐츠의 이용 여부와는 상관없이 서비스가입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매월 회사에게 지불해야 합니다.

2.     서비스이용료는 가입 익일 첫 청구되며, “서비스를 정상 유지한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청구됩니다.

3.     회원은 매월 서비스이용료를 연체하지 않고 납입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이용료는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내용은 제5조 제2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하여 드립니다.

5.     회원서비스이용료 납부를 위하여 지정한 신용카드가 결제가 실패하거나 해지 또는 사용 정지되는 경우서비스이용료는회원이 보유한 카드사의 다른 신용카드를 통하여 자동 납부될 수 있습니다.

6.     회원서비스이용료가 2회 이상 납입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8 (서비스 변경 및 중단)

1.     서비스회사및 제휴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5조 제2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하여 드립니다.

2.     회사가 파산, 회생, 해산신청을 하거나 이들의 신청이 이루어져 서비스의 정상적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는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제공, 운영, 관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회사에 있습니다.

 

9 (해지 및 청약철회)

1.     회원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에 해지를 요청하여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가 완료된 이후 모든 서비스는 즉시 이용이 중단됩니다.

2.     회원서비스를 전혀 사용하지 아니하였을 경우에 한하여 최초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비스이용료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3.     회원은 전항의 청약철회 기간이 경과되거나,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4.     본 약관 상의 규정 및 기타 관련 법규를 위반하는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해 회사서비스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

1.     회사회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 변경 및 해지하기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제공?이용?조회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회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주소, 가입 및 해지정보)를 제휴업체 및 이동통신사(SKT, KT, LGU+)에게 제공?이용?조회 할 수 있습니다. , 제공된 정보는 본 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민원 및 기타 사고예방을 위하여 서비스를 해지한 회원의 최종 정보를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유지하며, 본 약관에서 정한 범위 이내에서 회원의 정보를 수집?제공?이용?조회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관계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할 경우

 

11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최적의 서비스이용을 위해 개인정보(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주소)를 정확하게 카드사에 제공해야 하고, 제공된 정보가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회사”, 제휴업체 및 이동통신사에 제공 및 이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2.     회원서비스이용을 위한 필수 개인정보 변경 시, 즉시 카드사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88-4000)를 통해 변경된 내용을 카드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통지 지연으로 인해 회원또는 제 3자에게 발생된 사태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본 약관,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 및 서비스이용 및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서비스이용에 관련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정보의 관리, 사용상의 과실 및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개인정보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7.     회원서비스관련 주요 정보를 SMS, LMS, E-mail 또는 주소로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12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서비스에 관련한 제휴사와 회원간의 분쟁 중재에 최선을 다할 의무가 있습니다.

3.     서비스의 제공, 운영, 관리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에 있습니다. , 전쟁, 지진, 재난 등 천재지변이나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3 (손해배상)

회사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손해 이외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4 (면책조항)

1.     회사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정확성, 진위성, 유효성 확인의 책임이 없으며 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오류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정전, 상품설비의 장애, 보수 또는 서비스이용의 폭주, 파업, 법령의 변경, 관계기관 등의 명령 및 지침 또는 당사자의 외부로부터 발생하는 사건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서비스의 이행이 불가능하거나 현저하게 곤란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 정지하거나 그 제공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발생한 손실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제휴업체(이동통신사 포함)의 과실로 인한 서비스제공 지연, 불완전한 서비스제공 및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제공 장애와 통지내역 미확인에 대해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피해사실이 입증되지 않은 재산적/비재산적 손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5 (분쟁해결)

서비스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회사간의 합의로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원회사간의 합의할 수 없거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소송이 제기된 경우 관할법원은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 또는 그 지원으로 합니다.

 

16 (기타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 7 17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7 8 1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9 1 1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9 8 1일부터 시행합니다.

 

비씨카드 주식회사는 통신판매중개사로서 서비스는 주식회사 비즈인사이트의 책임하에 운영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